살 날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2019. 6. 4. 22:26글 쓰기/재밌는 글(소설)

 만약 내가 살 날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무엇을 할까?

내가 만약 살 날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나는 첫번째로 쇼핑몰로 갈 것이다.

쇼핑몰에 가서 사고 싶었던 카키색, 하얀색 셔츠와 다홍색 티셔츠, 그리고 아이보리 색과 하얀색, 하늘색 린넨 바지, 그리고 청바지를 사서 입어보고 맘에 드는 것을 몇 개 골라서 살 것이다.

 두번째로는 핸드폰 매장으로 달려가서 iPhone 8 골드를 살 것이다. iPhone 8을 사고 싶은 이유는 iPhone 시리즈 중 가장 예쁘기도 하고, 그 다음에 갈 일본 여행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이다. (현재 필자는 폰이 없음…) 어쨌든 이렇게 iPhone 8을 사서 사진도 찍고, 인터넷도 하고, 내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노래도 들을 것이다.그리고 iPhone 8으로 일본 도쿄 행 비행기 표를 예약할 것이다.

 세번째로는 일본여행을 갈 것이다.

인천공항으로 가서 iPhone 8으로 예약해둔 도쿄 행 비행기를 타고 도쿄에 도착한다.

도쿄에 도착하고, 우동과 쇼유 라멘, 스시, 와규 같은 음식도 먹고 편의점에도 들려 맛있는 것들을 잔뜩 먹을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돌아다니면서 일본어도 써볼 것이다.

 네번째로는 일본 여행을 끝내고 한국으로 귀국할 것이다.

일본에서 한국으로 귀국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가족들과 함께 수다를 떨고, 먹을 것을 같이 먹으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다.

 다섯 번째로는 가족들 곁에서 잘 것이다.

죽을 때 눈을 뜬 채로 갑자기 죽으면 너무 무서울 것 같기 때문에 마지막으로는 가족들 곁에서 잠을 자면서 편안하게 죽을 것이다.

 

이번에도 어떤 상황을 가정하고 재밌는 글을 써보았다.

내가 살 날이 얼마만큼 남았다는 것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루기는 힘들겠지만,

내가 살 날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꼭 이런 일들을 해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