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에 가져갈 물건 3가지

2019. 5. 19. 15:54글 쓰기/재밌는 글(소설)

이번에는 평범하게 논설문을 쓰는 대신, "무인도에 가져갈 물건 3가지"라는 주제로 글을 쓰게 되었다.

 

무인도의 위치와 조건

무인도는 적도 부근에 위치해있고, 상어, 독충, 육식동물, 독해파리 등이 서식하며 1달에 1번씩 주기적으로 식인종이 이 섬에 제사를 지내기 위해 방문한다. "나"는 이 무인도에서 1년동안 구조를 기다리게 된다. 이 때 가져갈 물건 3가지는?

 

내가 만약 이 무인도에 가져갈 물건 3가지는 다음과 같다.

 

첫번째로 가져갈 물건은 "방탄 차"이다.

한달에 1번 씩 오는 식인종과 육식동물의 공격으로부터 나를 보호하고, 또 쉬고 잠을 잘 장소가 필요하다.

방탄 차는 차가 튼튼하고 잘 깨지지 않아 식인종과 육식동물의 공격을 방어하고, 충분히 쉬고 잠을 잘 수 있기 때문에 방탄 차를 정하게 되었다.

 

두번째로 가져갈 물건은 "라이터 50개 세트"이다.

열대우림에서는 음식이 쉽게 상해 구워서 먹는 것이 좋다. 이에 불이 필요한데, 라이터 1개로는 부족하여 50개 세트로 정하게 되었다.

 

세번째로 가져갈 물건은 "칼 가위"이다.

칼 가위는 칼과 가위가 합쳐진 제품으로, 음식과 식물 줄기등을 자를 때 꼭 필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렇게 이번에는 평범한 글 대신 이런 재밌는 글을 써 보았는데, 과연 저 물건들로 내가 무인도에서 1년동안 살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ㅋㅋㅋ